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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합브랜딩 - 이디어그램 브랜드

특별함

특별함 소개

01.선물하는 즐거운 상상
고객가치의 다른시각

핵심은 고객과 사업에 대한 다른 시각입니다. 

고객이 “무엇”을 사는지가 아니라
고객이 “왜”사는지를 파악해야 합니다.

사업의 새로운 혁신과 변화를 위해서는
근본적인 업의 본질에 대한 관점을 바꾸어야 합니다.

이디어그램 브랜드는
관점이 다른 브랜드 컨셉을 개발합니다.

고객이 기대하는 
우리만의 차별화된 핵심가치의 힘!

새로운 시각에서 새로운 니즈파악
이미 시장에는 수많은 브랜드가 존재하고 있습니다. 신임받는 브랜드는 차별화된 이익으로 고객의 관심을 계속 자극하거나 이끌어서 고객에게 의미를 갖게 하기 때문에 지속적인 사랑을 받습니다. 

이디어그램 브랜드는 고객의 깊숙한 내면의 니즈를 구체적으로 파악하여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아처음보는 브랜드에 호기심을 일으키고, 우리 브랜드가 자신에게 가치있는 것이라는 인상을 심어드립니다. 

 

고객중심의 
브랜드 컨셉 개발

차별적 독특한 의미를 지닌 컨셉은 성공브랜드의 핵심입니다. 이러한 컨셉의 부재는 제멋대로 쌓아 올린 탑과 같아서 홍보 / 마케팅 활동을 하면 할수록 비용만 들뿐 효과적이지 않으면서 문제를해결 할 수 없습니다. 
명확하고 정확한 고객중심 브랜드 컨셉은 불필요하거나 아무효과가 없는 네이밍, 디자인, 마케팅 방법등 이를 구축하는데 허비하는 시간과 노력, 소모되는 비용을 절감시키고 마케팅 활동시 효과적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게 합니다. 

이디어그램 브랜드가 창조하는 강력하고 기억하기 쉬운 고객중심 브랜드 컨셉은 고객과 브랜드에 강한 연결고리를 만들어 고객이 기대하는 새로운 가치를 전달합니다. 

고객 라이프 스타일스토리 체계 구축
고객이 브랜드를 구매하는 이유는 제품 그자체를구매하는 것이 아닌 아름다원지고 싶은 꿈, 즐거움, 자부심, 인간적인 정 등을 경험하고 구매합니다. 

우리 브랜드를 소구할 핵심 고객층의 라이프스타일을 체계화하면 고객의 관심사가 무엇인지, 어떤 이야기로 다가가야 하는지, 어떻게 하면 우리 브랜드의 특징을 고객 관점에서 더욱 강조 할 수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이는 또한 광고와 미디어를 공략하는 전략에 효과적으로 밀접하게 작용합니다.

이디어드램 브랜드는 효과적응로 구매 할 수 있도록 고객 라이프 스타일 서비스 체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02. 크리에이티브한 준비 

새로움을 창조합니다.

브랜드 컨셉 없이 형성된 브랜드 이미지는 
고객의 행동을 분산시켜 구매결정을 어렵게 합니다. 

명확한 브랜드 컨셉에 기반한 차별화된 이미지만이 고객의
관심과 전폭적인 지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디어그램 브랜드는
독특하고 가치있는 새로움을 창조합니다.

기억에 남는 이름, 
기억할 수 밖에 없는 새로운 이미지창조

 

가치있는
브랜드 네임 개발

기억하기 쉽고 진실성이 있으며, 컨셉과 잘 어울리는 브랜드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브랜드 네임도 체계적으로 개발되어야 합니다.

이디어그램 브랜드는 브랜드 컨셉과 마케팅 전략 을 조화롭게 연결시키고 담을 수 있는 브랜드 네임을 전략적으로 개발합니다. 

-  언어적, 법률적, 마케팅 전개성 평가
-  기억하기 쉬운, 다른 상표 침해, 법적등록, 도메인 점검

 

브랜드를 돋보이게 하는
차별화된 이미지

고객은 머리보다는 가슴으로 브랜드를 선택합니다. 우리 브랜드만의 특화된 순수 가치가 다른 브랜드에  희석되지 않고 고객의 공감을 얻으려면 고객의 감성에 일치되면서 차별성이 있어야 합니다. 브랜드 이미지에 독창성을 더할수록 브랜드의 차별적 가치는 더 강해집니다. 

이디어그램 브랜드는 고객에게 잊혀지지 않으며
깊은 인상을 남길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브랜드에 새로움을 더합니다.
 

브랜드만의 개성있는
맞춤형 디자인시스템

브랜드의 여러 디자인 시스템들은 그 브랜드만의 성격과 개성이 부여되어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독특함이 있어야 합니다. 

어느 브랜드에나 다 있는 아이템들이 아닌 우리 브랜드에 알맞는 아이템 개발이  적용되어야 하며 이에 새로움이 부여되었을 때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습니다.
 

03. 우리만의 이야기 담기

독창적인 목소리를
만듭니다.

아무리 가치있는 제품과 서비스도 
고객에게 제대로 설득할 수 있는 콘텐츠가 없다면 
좋은 성과로 이어지지 않습니다.

경쟁사와 구별되는 독특하고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를 담은 브랜드 콘텐츠는 고객에게 브랜드를 
제대로 이해시키고 받아들이게 합니다.

이디어그램 브랜드는
독창적인 브랜드 목소리를 만듭니다.

고객의 마음속으로 전달되는
브랜드 콘텐츠를 개발합니다.

 

통합 커뮤니케이션
콘텐츠 개발

아무리 좋은 제품과 서비스도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지 못하면 고객을 공감 시킬 수 없습니다. 브랜드 컨셉에 맞는 콘텐츠는 독특함과 임팩트가 있어야 합니다.

경쟁사와 확실히 구별되는 독특하고 설득력있는 브랜드 메시지(언어적/ 시각적) 체계를 만들어야합니다. 모든 커뮤니케이션에 활용될 핵심 콘텐츠 확보는 브랜드를 고객에게 일관성 있게 각인 시키고 브랜드를 강하게 발산시키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브랜드를 새로운 차원으로 
차별화 전략은 '독특함'으로 고객의 관심을 끌어 내는 것에서 시작해서 이 독특함에 가치를 담아내는 과정을  거쳐 마지막으로 그 가치를 고객에게 설득하는 것으로 완성됩니다.

고객이 기대하는 최상의 기대치를 심플하면서도
세심한 브랜드 콘텐츠에 반영해야 합니다. 이는 브랜드에 생명력을 불어넣어 브랜드와의 연관성을 더 강력하게 만들며 브랜드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립니다. 일관성있고 지속적으로 제공되는 핵심 콘텐츠는 우리 브랜드를 풍부하게 만들어  고객에게 빠르고 친숙하게 연결됩니다. 
이디어그램 브랜드만의 통합 커뮤니케이션 브랜드 컨텐츠는 고객의 핵심가치를 하나로 집중시킵니다.

확성성이 강한
브랜드 메시지

좋은 브랜드 컨텐츠를 만드는 방법은 '확산성' 입니다. 잘 전파될 수 있도록 심플하게 만들어야 하며, 창조적이어야 합니다.
머리에서 머리로 전달되는 메시지는 확산성이 약합니다. 마음에서 마음으로 전달되는 메시지여야 확산성이 강합니다.

고객에 집중하는 이디어그램 브랜드는  고객의 마음속으로 전달되는 독특하고 풍성한 통합 커뮤니케이션 콘텐츠를 개발합니다.

04. 한목소리로 다가가기
통합 브랜딩을 제공합니다

고객이 기대하는 
핵심가치는 하나로 집중되어야 합니다. 

브랜드 컨셉, 네임, 디자인 그리고 마케팅 활동에 
이르기까지 일관성이 높을수록 설득력과 집중력이 
높아져 고객의 가슴속에 강하게 자리매김할 수 있습니다.

이디어그램 브랜드는 
정확한 포지셔닝에 따른 브랜드 약속을 제시하고 
기업의 마케팅 활동에 일관성 있게 적용될 수 있도록 

통합 브랜딩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효과적으로 목표지점에 도달할 수 있는 
통합시스템 입니다.

 

통합된 브랜드 관리, 
왜 필요할까요?


브랜딩 업무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제품 전략, 제품 및 소비자 조사, 브랜드 전략, 네이밍, 디자인, 브랜드 적용 전략과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이라는 개별화된 방법론과 업무능력이 아니라, 이것을 통합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전체적이고 일관된 브랜드 매니지먼트입니다.

브랜드 컨셉, 브랜드 네이밍, 그리고 모든 홍보/광고에서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일관성이 높을수록 설득력이  높아져 고객의 가슴속에 강하게 자리매김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포지셔닝에 맞는
통합 마케팅 전략


브랜드 차별화 전략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맥을 잡는 것이 중요하며 기업의 상황에 맞게 진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무리 좋은 전략과 기법도 기업에 맞지 않는다면 빛을 발휘하지 못합니다. 브랜드 전략에 기반하지 않은 활동은 단지 일회성에 그치는 낭비의 결과로 되돌아오게 됩니다. 이디어그램 브랜드는 브랜드 파워를 증진시키기 위해 적합한 커뮤니케이션 수단에 일관되게 적용되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브랜드가 위치해야 할 정확한 방향, 고객과의 약속, 시각적인 메시지는 모두 일관성 있는 한 목소리로 집중되어야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브랜드 인지, 선호, 충성도 단계별 마케팅 전략을 개발합니다. 

브랜드 환경에 맞는
통합 마케팅 시스템


체계적이고 한 차원 높은 수준의 브랜딩 기술로 완성되는 통합 마케팅 시스템은 기업의 환경에 적합한 실질적으로 운영 가능한 Solution 제공을 통해 브랜드의 품질과 효과를 최적화 시키는데 주력함과 동시에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에 미치는 영향을 최대화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좋은 브랜드를 만들고자 하는 이디어그램 브랜드의 노력은 품질에 대한 강한 책임감을 가지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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