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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합브랜딩 - 이디어그램 브랜드

브랜드다움 프로그램

브랜드다움 프로그램

제품 관점에서 개발된 브랜딩은 또 다른 무언가를 채우기 위해 비용을 들이고 시간투자가 들어갑니다. 잘못된 브랜딩 개발은 제멋대로 쌓아 올린 탑과 같아서 언젠가는 한계에 부딪치거나 무너지게 되는것도 대부분 이런 이유 입니다.

브랜드다움 프로그램은
새로운 브랜드 성장 프로그램입니다.

제품의 일방적인 경쟁 우위를 앞세웠던 제품중심 시대는 끝났습니다.
인간중심 시대에는 “브랜드”가 경쟁사와 자사의 차별화된 포인트로 대체되었으며 그에 따라 브랜드는 기업의 성패를 좌우하는 핵심으로 자리잡았습니다.

브랜드는 소비자와 공감과 참여를 통한 상호작용으로 소비자에 의해 탄생되기 때문에 기업의 비전과 미션에 기초한 브랜드다움을 소비자들에게 명확히 전달하여야 합니다.

브랜드다움 개발  프로그램은 변화된 브랜드 패러다임에 방향에 맞는 브랜드다움을  설계하여 브랜드가 가야할 명확한 방향을 기획하고.
이를 기반으로 효과적인 브랜드 운영을 할 수 있는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체계를 수립하는 새로운 브랜드 성장 프로그램입니다.  

기업의 비전과 미션에 기초한 브랜드다움 프로그램 

많은 중소기업의 브랜드가
성장하지 못하는 이유!

많은 중소기업들이 경쟁사보다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연구하고 좋은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고민합니다.
그러나, 좋은 제품이라는 사실만으로는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기는 힘든 현실입니다.

소비자들은 자신들이 가질 수 있게 되는 남다른 혜택에 집중하기 때문입니다.  
브랜드란 단순한 이름이 아닌 기업의 비젼과 고객의 가치가 담긴 살아있는 유기체입니다.

그러나 아직도 일부 중소기업에서는 브랜드를 단지 이름 정도로만, 심볼로고로만 생각하는 식별적인 개념으로 규정하는 경우가 많으며
이러한 결과로 소비자들은 브랜드가 지닌 철학에 감동을 얻을 수 없어 기업을 가격경쟁이라는 위험한 함정에 빠뜨리게 합니다.  

제품 관점에서 개발된 브랜딩은 또 다른 무언가를 채우기 위해 비용을 들이고 시간투자가 들어갑니다. 기업으로서는 큰 손실이 아닐 수 없습니다.

잘못된 브랜딩 개발은 제멋대로 쌓아 올린 탑과 같아서 언젠가는 한계에 부딪치거나 무너지게 되는것도 대부분 이런 이유 입니다.
성공브랜딩 개발은 브랜드를 어떻게 탄생시켜 고객들에게 감동을 전달하여 이를 통해 확산될 수 있도록 전체적인 그림을 그릴 수 있어야 합니다.

디자인 중심의
브랜딩 개발 문제점을 해결합니다 

디자인 중심의 브랜딩 개발은 기업만의 브랜드다움 핵심의 부재로 고객들에게 브랜드의 의미 있는 미션을 전달하지 못하여
진정한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지 못합니다.

브랜드란 결국 고객과 사회에 대한 핵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진정성 있는 가치의 선언이기 때문입니다.
결국 디자인 중심의 브랜딩 개발은 기업과 브랜드의 본질을 전달할 수 없기 때문에 고객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발전할 수 없습니다.

명확한 브랜드 전략으로
올바른 브랜드의
나아갈 방향을 제시합니다. 

효과적이며 명확한 브랜드다움 전략수립은 브랜딩 개발 솔루션인 Touch Point를 브랜드 전략 컨설팅에 적용합니다.  

고객의 브랜드를 경쟁기업이나 경쟁제품보다 고객 입장에서 차별적 경쟁우위의 독특한 브랜드 방향을 제시하는 단계로 다양한 접근과 분석(시장 및 고객 환경)을 통해 브랜드가 당면하고 있는 문제를 정확히 진단하여 고객과 시장이 원하고 필요로 하는 브랜드의 나아갈 방향을 제시합니다. 현재의 브랜드와 강력한 브랜드를 만들기 위한 이상적인 브랜드와의 차이를 파악하여 올바른 브랜드 전략을 제공합니다.  

브랜드 전략을 일관성 있게  
전달할 수 있는
브랜드 에센스를 개발합니다.

브랜드 차별화 전략을 기반으로 고객이 사랑할 수 있는 핵심을 잡는 것이 중요하며 기업의 상황에 맞게 진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무리 좋은 전략과 기법도 기업에 맞지 않는다면 빛을 발휘하지 못합니다. 브랜드 전략에 기반하지 않은 브랜드 운영은 일회성에 그치는 낭비의 결과로 되돌아오게 됩니다.

브랜드다움 프로그램은 기업의 마케팅 활동에 일관되게 적용될 수 있는 브랜드 에센스를 개발합니다.

개성있는 삶을 위한 차별화된 독특한
브랜드 경험을 창출합니다.

브랜드의 주인인 고객들은 개성있는 삶을 추구합니다. 고객의 개성을 표현하는 수단으로 개성이 반영된 브랜드를 경험할 때 고객은 진정으로 그 브랜드에 만족할 수 있습니다.

기업, 제품 또는 서비스의 특성과 이미지를 시장과 고객의 니즈에 맞춰 컨셉과 전략을 반영한 통합적이고 시각적으로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디자인으로 만족을 드립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환경에 따라 유연하고, 확장가능하며, 경쟁 브랜드와 차별화되는 효과적인 아이덴티티 디자인을 개발합니다. 우리의 고객의 브랜드가 경쟁기업이나 경쟁제품과는 다른 차별적 경쟁우위 전략의 독특한 브랜드 경험을 창출해 드립니다.

브랜드다움 개발 프로그램 세부 내용

" 새로운 생각으로 브랜드를 성장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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